매년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한강 유람선 위에서 쾌적한 관람을!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한화와 함께하는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저녁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불꽃 쇼가 9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영국, 중국, 이탈리아와 한국팀이 세계 최고 수준의 불꽃 쇼를 펼칠 예정이다.

매년 대략 100만명 이상이 한 장소에 모이는 대형 행사인 만큼 교통, 인파, 식사 및 화장실 이용 등의 문제로 즐거운 불꽃축제를 관람하러 온 시민들의 불만이 날로 늘어가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소위 말하는 '명당'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당일 새벽 또는 하루 전부터 진을 치는 시민들도 있으며, 전망이 좋은 관람포인트에는 인파가 몰려 불꽃이 보이기는커녕, 꼼짝달싹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문제를 모두 해결해 줄 크루즈 상품을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 아라뱃길 김포여객터미널에서 출항하는 세계불꽃축제 크루즈 상품은 인파와 교통체증을 피할 수 있는 것은 물로이고, 저녁식사도 함께 제공된다. 전망이 좋은 한강 마포대교 부근에서 정박하여 불꽃축제를 할 수 있으며 정원 1,000 명 이상 수용가능한 대형 크루즈에서 편안한 관람과 저녁식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세계불꽃축제 크루즈 상품은 행사 당일인 10월4일 오후 5시30분에 아라뱃길 김포여객터미널에서 출항하고 약 5시간 코스로 운항되며 세계불꽃축제 관람 외에도 선내 마술공연, 변검 공연 및 각종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모든 행사가 끝난 뒤 김포여객터미널에 회항한 뒤에 또 한번의 음악불꽃축제가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기대해볼만 하다. 세계불꽃축제 크루즈 상품은 전세계 자유여행 입장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패스엔조이 (http://www.passnjoy.com /문의 1644-1936)에서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