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롯데호텔제주의 볼케이노 야외뷔페 식사권과 9월 20일 진행되는 갈라디너 콘서트 이용권을 최대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대·최고 수준의 특급 체인호텔 롯데호텔제주의 자랑거리인 라스베가스식 화산분수쇼와 함께 한·일·중·양식 및 청정 제주의 특산물을 즐길 수 있는 볼케이노 야외뷔페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제주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롯데호텔제주 볼케이노 야외뷔페의 식사권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디너뷔페를 이용할 경우 와인 1잔을 제공하는 단독특전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롯데호텔제주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갈라디너 콘서트의 이용권을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호텔제주의 갈라디너 콘서트는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Steve Barakatt)의 격조 높은 공연을 즐기고 유니세프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로 갈라디너 이벤트의 수익금 일부가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너는 부드러운 연어무스와 캐비어를 곁들인 해산물 전채부터 아스파라거스 수프, 전복이 들어간 부드러운 농어무스, 제주산 명품 보들결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 품격있는 만찬 제공된다. 9월 20일 진행하는 콘서트는 18시 30분부터 디너가 제공되며 20시 30분부터 공연이 시작된다.

올 가을, 롯데호텔제주에서 품격있는 만찬과 격조 높은 공연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