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제주신라호텔에서 9월 9일부터 진행하는 탱고디너쇼의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제주신라호텔은 9일부터 탱고의 본고장 아르헨티나의 최정상급 무용수들을 초청해 수준 높은 '탱고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을 위해 '막시 코펠로(Maxi Copello), '니디아 존슨(Nidia Johnson)'을 포함해 아르헨티나의 탱고 거장인 '카를로스 코펠로(Carlos Copello)'의 컴퍼니의 최고 무용수들을 초청했다.

탱고디너쇼는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밤 8시부터 10시까지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풀사이드에서 진행한다. 또한, 탱고디너쇼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르펜티나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탱고의 거장 '카를로스 가르델'이 작곡한 악보가 새겨진 아르펜티나 프리미엄 와인 1병과 탱고의 황제 '아스트로 피아즐라'의 명연들을 수록한 탱고CD 1세트를 2인기준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탱고공연과 함께 제공되는 디너메뉴로 전복과 아보카도 타르트, 트러플 양송이 크림수프, 바닷가재와 쇠안심 스테이크, 애플 슈트르델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로맨틱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5일부터 제주신라호텔의 탱고디너쇼 이용권을 13%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시작 했으며, 해당 이용권은 9월 9일부터 11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