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롯데호텔울산의 스튜디오 키친 타입의 뷔페 레스토랑 '페닌슐라'와 현대적인 감각의 전통 중식당 '도림'의 가을 특가상품을 최대 2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름다운 전망과 모던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롯데호텔울산의 뷔페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스튜디오 키친 타입의 오픈형 코너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고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의 즉석요리와 계절과일, 디저트 코너까지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홀 92석과 가족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소규모의 7개 별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페닌슐라만의 특별함을 더하는 150여 가지의 엄선된 와인 콜렉션도 준비되어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지난 2일 롯데호텔울산 페닌슐라를 이용할 수 있는 뷔페권을 최대 25% 할인 된 가을 특가상품으로 판매 시작했다. 해당 상품은 9월 15일까지 판매되며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울산의 아름다운 전망과 현대적인 분위기, 그리고 품격있는 음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도림>에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하여 선보이는 정통 광동요리, 사천요리와 베이징 요리로 펼쳐지는 중국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별실에서의 상견례와 가족, 비즈니스 모임도 가능하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롯데호텔울산의 도림 역시 다양한 코스요리를 최대 20% 할인 된 금액의 가을특가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9월 15일까지 판매되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