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는 청담동에 위치한 모던 유러피언 레스토랑 오룸다이닝의 식사권을 8~9월 특가로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오룸다이닝은 오룸갤러리가 소장하고 있는 작품들과 함께 예술적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일본 유명 레스토랑 퀸 앨리스의 컨설팅을 받았으며, 1대 셰프 고바야시 타츠오에 이어 2대 셰프인 김한수 셰프가 독창적인 요리와 와인을 매칭할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오룸다이닝의 모든 요리에는 화학적 색소나 조미료, 안정제 등을 쓰지 않으며, 빵과 초콜렛, 파스타 등 대부분의 부재료로 직접 신선하게 만드는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지난 8월부터 오룸다이닝의 시즌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스페셜 런치부터 비즈니스런치, 스페셜 디너, 갤러리 스페셜 디너 코스까지 다양한 코스요리를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의 단독상품으로 9월까지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