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는 지난 7월 17일 한국관광호텔협회가 실시한 호텔 등급 심사에서 세종호텔이 특 1급 호텔 공식인증을 받아 승격함에 따라 레스토랑엔조이 회원을 대상으로 세종호텔의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20일 오픈 하였다.

특 1급 호텔은 한국관광호텔업협회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해야 얻을 수 있는 자격으로 3년마다 심사위원에 의해 호텔 서비스 및 시설, 경영지표 등을 평가 대상으로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건축설비주차, 전기통신, 소방안전부문으로 나눠 평가한다. 세부 평가를 거쳐 700점 만점에 630점 이상 받아야 특1급 호텔로 인증된다. 국내 순수 자본의 세종호텔은 지난 수년간 꾸준히 시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별관 신축공사를 실시하였으며, 도심 속에 위치한 '갤러리&부티크 호텔'을 지향하며 호텔 로비 공간에 70여 평의 세종갤러리를 운영하고 다른 호텔과의 차별화를 위해 호텔 객실 10층을 갤러리 전용층으로 리뉴얼 하여 호텔의 품격을 높여 서울시내 24번째 특 1급 호텔이 되었다.

이에 따라, 레스토랑엔조이는 세종호텔의 특 1급 승격을 기념하여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세종호텔의 특1급 승격 축하 댓글과 함께 세종호텔의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맛을 선보이는 뷔페&그릴 <엘리제>의 기대감 또는 이용후기를 남기는 회원을 대상으로 세종호텔의 세종플로어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