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 지원사격 나서

전세계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http://www.hotelnjoy.com)가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야경꾼 일지'의 관전 포인트 첫번째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귀신과 퇴마사라는 독특한 소재로 남녀노소 전 세대가 흥미롭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전 포인트 두번째는 4명의 주연배우로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서예지가 독특한 소재만큼이나 독특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면서 각각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전 포인트 세번째는 바로 사극 스페셜리스트로 통하는 이주환 PD의 신작이라는 점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1,2회 첫 주 방송부터 전국 기준 시청률 10%대를 기록하며 같은 시간대 드라마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으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더 높은 시청률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엔조이는 이번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의 제작지원으로 20~30대의 젋은 고객층을 겨냥하여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젊은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는 24부작으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