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국내 최대 홈쇼핑 중에 하나인 롯데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다양한 레스토랑의 상품판매를 오늘 오픈 하였다. 호텔레스토랑부터 패밀리, 전문레스토랑까지 최대 57% 할인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아이몰은 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로 기존 방송 상품매장과 인터넷 상품매장을 강화하는 동시에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를 오픈해 종합 유통채널을 보유한 인터넷 쇼핑몰로 거듭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뿐 아니라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정보가 있는 커뮤니티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해 쇼핑문화 정보센터로 자리잡은 롯데아이몰은 특별기획전 및 할인판매전, 균일가전 등 쇼핑 기획행사와 할인쿠폰,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수시로 펼쳐 고객의 알뜰쇼핑을 유도하고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의 롯데아이몰 상품판매는 기존에 CJ오쇼핑, 현대H몰, 신세계몰, 옥션, 롯데닷컴에 이어 6번째로 판매하는 영향력있는 종합 쇼핑몰로 레스토랑엔조이의 상품을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특별상품, 할인식사권, 외식상품권 등 추석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 오픈 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을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레스토랑엔조이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레스토랑 할인&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레스토랑에서부터 패밀리, 전문레스토랑까지 다양한 레스토랑 상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PC에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 웹을 통하여 할인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위치기반 서비스로 주변 레스토랑 검색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