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 연애의 기억' 예매권 및 노홍철 토크콘서트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혜택 제공

전세계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http://www.hotelnjoy.com)가 영화 '내 연애의 기억'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오픈했다. 본 이벤트는 8월17일까지 호텔엔조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게 응모버튼만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하여 총 100명에게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을 관람 할 수 있는 예매권을 증정한다.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은 감독 이권, 주연배우 송새벽, 강예원이 출연하는 반전 로맨스. 완벽하지만 쿨 하지 못한 은진(강예원 분)이 완벽하지만 수상한 현석(송새벽 분)과 달콤한 연애를 이어가던 중 그에게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스토리로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내 연애의 기억은 제18회 부천국제 판타스틱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었던 작품이며 오는 8월 21일 개봉예정이다.

한편, 간편하고 저렴한 호텔예약 서비스뿐 아니라 문화?공연 이벤트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는 노홍철 J 토크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8월1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노홍철 J 토크콘서트는 ㈜JTN미디어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로 8월15일 광복절, 오후5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노긍정 선생의 토크 클리닉'이란 컨셉으로 강연이 진행된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