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상위 1%를 위한 프라이빗 시니어 타운으로 선택 받은 소수만을 위한 최고의 하우징 서비스를 구현하는 '더 클래식 500'의 자연을 테마로 차별화된 요리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라구뜨>의 식사권을 특가로 판매하며, 또한 모던하고 럭셔리한 유러피안 다이닝의 <라비앙로즈> 할인 식사권을 최대 26%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 클래식 500의 자연 친화적 레스토랑 <라구뜨>는 프랑스어 '물방울'을 뜻하며 자연의 근원이라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라구뜨는 산지 직송의 신선한 식자재와 절제된 오가닉 조리법을 통해 최고의 요리를 제공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지난 6월부터 라구뜨의 상품을 판매 시작했으며, 지난 8월 1일부터는 약 2주동안 특가상품으로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더 클래식 500의 또 다른 레스토랑&바 <라비앙로즈>는 레스토랑엔조이의 단독상품으로 지난 4일 최대 26%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시작하였다. 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 '장미빛 인생'이라는 뜻으로 모던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유럽풍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와인 레스토랑&바 이다. 세계 각국의 250여 종의 와인들과 유기농 식자재를 사용한 주방장이 엄선한 이태리풍의 스페셜 런치코스와 디너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페셜 2인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