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경기도 및 6대 광역시부터 제주까지 최대 40% 할인의 다양한 전국의 레스토랑을 한눈에 보기 쉽도록 기획전을 오픈 하였다.

먼저 고양시, 성남시, 수원시, 파주시, 부천시 등을 포함하고 있는 경기지역의 최대 36% 할인 레스토랑으로 엠블호텔 킨텍스의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과 중식당 <죽림>, 그리고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프로방스>, 일산 원마운트에 위치한 <온더보더>, 일산 호수공원에 위치한 <우노> 등 다양한 경기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천지역은 쉐라톤 인천호텔의 <베네&미야비>에서 즐길 수 있는 이태리안과 일식의 콜라보레이션 브런치 상품과 뷔페 레스토랑의 , 그리고 야외 테라스가 돋보이는 부티크 바 <비플랫>의 바비큐 디너 상품을 1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송도브릿지 호텔의 <로즈가든>,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의 뷔페레스토랑 <레벨19>, 라운지&바 <아티에>, 인천 하버파크 호텔 뷔페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최대 36%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름 휴가철 인기상품으로 떠오르는 부산 지역의 레스토랑은 롯데호텔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과 상견례 코스요리가 제공되는 <무궁화>, 그리고 중식당 <도림>을 비롯하여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의 <테이스트>의 최대 15% 할인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다.

대전지역에 위치한 누보스타 레지던스호텔 <스카이가든>.의 최대 23% 할인 식사권은 대전 전망이 내려다 보이는 21층 야외 스카이 라운지에서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BBQ뷔페 상품이다. BBQ뷔페와 함께 생맥주 및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광주지역의 레스토랑으로 특1급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 <모래시계>는 전통 웨스턴 음식과 오리엔탈 음식을 재현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을 이용해서 전통 레시피로 요리한다. 광주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각국 음식들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6%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울산의 뷔페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스튜디오 키친 타입의 오픈형 코너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의 즉석요리와 계절과일, 디저트 코너까지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제주지역의 제주신라호텔, 켄싱턴 제주호텔, 롯데호텔제주, 제주 그랜드호텔, 씨에스호텔,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제주 항공우주호텔 등 다양한 제주지역상품을 최대 40%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