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특 1급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6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할인 식사권 상품을 신규 오픈 하였다.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품격과 문화가 있는 유러피안 스타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품위 있는 휴식을 위한 호텔 그 이상의 문화공간이다. 또한 다양한 레스토랑은 최고의 미각을 제공하는 전문 레스토랑으로 최고급 식재료에 호텔 조리장의 정갈한 손맛이 어우러져 깊은 품격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맛을 자랑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뛰어난 맛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뷔페 <패밀리아>는 우리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메뉴를 선정하여 시각과 미각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며, 140여 종의 메뉴를 일식, 파스타, 철판요리, 그릴, 디저트코너에서 최상의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패밀리아>에서는 7월 31일까지 제철 꽃게를 주재료로 한 풍성하고 다양한 꽃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레스토랑엔조이에서 10% 할인 된 식사권이 판매 중이다.

건강과 웰빙을 담은 헬씨 와인뷔페 <카페 아미가>는 기존 카페의 개념을 넘어선 복합 레스토랑으로 향긋한 고급와인과 함께하는 와인디너뷔페, 그리고 다양한 양식과 한식을 즐길 수 있는 헬씨 푸드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식사권을 만나볼 수 있다.

이태리 남부의 전원마을을 떠올리게 하는 아늑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로나>는 별실 구조로 되어 있어 비즈니스와 사교모임에 가장 잘 어울리며, 화덕피자와 파스타, 최상급의 이탈리안 스테이크로 그 명성을 널리 쌓아가고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여름 특선 코스 이용권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일본 에도시도 쇼군의 저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일식당 <만요>는 아름다운 정원과 폭포소리와 함께 11개의 독립된 별실에서 최고의 일식만찬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일본 정통 가이세키 요리의 대가, 나가쯔마 사토루 셰프가 교토 정통 회석 요리를 선보이는 가이세키 특선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식사권을 7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중국 고대문화를 현대에 맞게 재현한 중식당 <천산>은 12개의 독립된 별실에서의 정통 광동요리와 우리나라 고객 입맛에 맞는 산천식, 북경식, 남경식 요리와 중국 명주 진품 등 중국 요리의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천산의 다양한 런치와 디너의 세트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은 8월 31일까지 판매 및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의 베이커리 <델리 아마도르>는 갓 구워낸 베이커리와 신선한 테이크아웃 메뉴, 최고의 와인, 전문가의 손길이 깃든 홈메이듯 초콜릿 쿠키 등 최상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식사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