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에서 추천호텔 예약 시 차량용 햇빛가리개·비치볼·방수팩 3종 세트 증정

전세계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엔조이(http://www.hotelnjoy.com)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호텔 패키지를 준비했다. 추천호텔 예약 시 여름 필수아이템이 들어있는 3종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SUNNY 패키지로 다양한 지역의 호텔과 실용성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SUNNY 패키지가 구성된 추천호텔은 르네상스 서울, 메이필드호텔, 라마다 서울, 라마다 플라자 수원, 플라자호텔, 부산 웨스틴조선, 해운대 그랜드, 켄싱턴 제주호텔 등으로 여름 휴가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엔조이의 여름필수아이템 3종 선물세트는 특허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방수팩, 산뜻한 컬러의 예쁜비치볼, 기능성 매쉬 소재로 제작되어 보관도 간편한 고급 차량용 햇빛가리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3종 선물세트가 들어있는 기프트 백은 물놀이 후 젖은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는 비치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상품들이다.

올 여름휴가를 해외로 떠날 계획이라면 호텔엔조이 워터파크&비치호텔 기획전을 참고하자. 일본의 오키나와, 마카오, 필리핀의 보라카이, 세부 등 여름휴가 여행지로 인기가 좋은 도시의 워터파크 시설 및 전용해변 등이 있는 호텔&리조트 15곳을 선정하여 구성하였다. 게다가 해당호텔 이용 시 7,8월 투숙한 고객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호텔엔조이 여름아이템 3종 선물세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