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1급 무료숙박권 이벤트부터 조성모 JTN 콘서트 초대이벤트
여름휴가를 위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까지

전세계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엔조이(http://www.hotelnjoy.com)가 올 여름휴가 시즌을 시원하게 보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7월 한달간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신한카드 ARS 무이자 할부 신청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여름휴가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매달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전국민 무료체크인 프로젝트'는 한달에 한번씩 한 호텔을 선정하여 무료체크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는 이벤트 중 하나이다. 이번달은 7월의 주인공 호텔은 바로 서울 특1급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로 쇼핑, 문화생활, 놀이, 휴식의 모든 것이 해결되는 호텔로 당첨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무료체크인 프로젝트는 7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호텔엔조이 공식블로그를 통하여 댓글을 입력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무료체크인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2014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 TOP25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세계 최대 호텔 기업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최고급 브랜드로 지하 4층, 지상 34층 규모의 특1급 호텔이다.

뿐만 아니라, JTN미디어에서 주최하는 조성모 JTN콘서트 초대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성모 JTN 콘서트 초대 이벤트는 7월1일부터 7월20일까지 진행되며 호텔엔조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응모가 가능하다. 해당 콘서트는 7월26일 토요일 오후 3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