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휴가 추천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상품을 모아놓은 기획전을 오픈 하였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도심에서 즐기는 레스토랑부터 맥주&와인 무제한 레스토랑, 캠핑&BBQ, 제주지역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여름 특별상품을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JW메리어트호텔의 정통 그릴 레스토랑 의 선데이브런치 는 매주 일요일 다양한 애피타이저와 풍성한 뷔페로 마련되는 브런치로 최고급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레스토랑엔조이에서 여름특가로 8월 31일까지 최대 20%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그랜드 앰배서더의 품격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 역시 레스토랑엔조이에서 여름 특가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더 킹스>에서는 여름맞이 남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름휴가 추천 지역 1순위로 꼽히는 제주지역의 레스토랑 역시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제주도 최고층 높이에 위치한 뷔페 는 제주 특산의 보들결 한우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갖가지 산해진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제주신라호텔의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주산 해산물과 식재료를 이용한 자연주의 요리가 있는 <더 파크뷰>와 제주 씨에스호텔의 <야외 민속장터>, 제주 그랜드호텔의 <삼다정> 등 다양한 제주지역의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 외에도 여러 지역의 레스토랑 상품이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롯데호텔 울산의 감각적인 스튜디오 키친 타입의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의 즉석요리와 계절과일, 디저트 코너까지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의 현대적인 분위기의 뷔페 레스토랑 <테이스트>는 도심의 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라이브 키친과 세계 각국의 요리 스타일을 접목시킨 레스토랑이다. 또한,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이사부크루즈>, 대전에 위치한 누보스타 레지던스호텔 <스카이가든>의 BBQ뷔페 등 다양한 지역의 레스토랑 뷔페권을 판매하고 있다.

그 밖에도, 제주신라호텔 로비라운지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파티>, 여의도메리어트호텔 파크카페의 <비노템포 와인뷔페>, 렉싱턴 호텔 <브로드웨이>, <엘블루 강남점>등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제주신라호텔의 <캠핑빌리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가든테라스>, 라마다 서울 호텔의 <하늘정원> 등 BBQ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