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특급호텔 및 패밀리, 전문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 이용상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롯데호텔을 비롯하여 신라호텔, 메리어트호텔, 앰배서더호텔 등 다양한 특급호텔 레스토랑 외식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레스토랑엔조이는 기존의 다양한 롯데호텔과 더불어 '롯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외식상품 역시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하였다.

아름다운 전망과 모던한 분위기, 격조높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롯데호텔 울산'의 감각적인 스튜디오 키친 타입의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각각의 오픈형 코너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홀 92석과 가족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소규모의 7개 별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페닌슐라만의 특별함을 더해 줄 150여 가지의 엄선된 와인 콜렉션이 준비되어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롯데호텔 울산의 <페닌슐라>를 주중, 주말의 런치 디너 뷔페권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광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적인 호텔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는 제주 유일 최고 층(22층)에 위치한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으로 청정 바다와 한라산, 제주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경관을 자랑한다. 제주 특산의 보들결 한우와 흑돼지,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갖가지 산해진미들로 잊을 수 없는 식도락을 경험할 수 있다. 는 뷔페 이용 시 제주 프리미엄 생수 한라수가 제공 되며, 다양한 커피 제공을 위한 커피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점심뷔페를 이용 시 현장에서 1인당 만원을 추가하면 제주보들결한우 안심스테이크 또는 알래스카 랍스터가 제공되며, 저녁 뷔페 이용 시에는 알래스카 랍스터 테이블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의 뷔페권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