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강남에 위치한 이국적인 멋과 한국의 정서를 함께 갖춘 비즈니스 호텔 '라마다 서울 호텔'의 고품격 BBQ 뷔페 '하늘정원'과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스타시오'의 뷔페권을 최대 35% 할인 된 상품으로 판매한다..

라마다 서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고품격 가든 BBQ뷔페 '하늘정원'은 도심 숲과 선정릉이 보이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식욕을 돋아주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샐러드부터 퀄리티 높은 콜드푸드와 푸짐하게 준비 된 핫푸드, 그리고 다양한 계절과일과 달콤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바를 비롯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파티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1인 뷔페권을 최대 3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마다 서울 호텔의 1층에 위치한 '카페스타시오'는 창 밖으로 도심 속의 휴식공간인 선릉을 느끼며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전문 셰프들의 손길로 신선하고 질 높은 재료를 사용하여 가격과 맛을 모두 만족시킨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최대 32% 할인 된 가격으로 브런치 1인권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1인당 만원 추가 시 화이트 와인 4종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22,000원 추가 시 특선 샴페인 375m 1병이 제공 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