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상품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http://www.restaurantnjoy.com) 는 쇼핑·문화·레저를 원 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스파와 뷔페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오픈 하였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FEAST(피스트)'는 41층에 위치하여 환상적인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보이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이다. 파스타 스테이션, 그릴 스테이션, 해산물 스테이션 등 다양한 뷔페 메뉴뿐만 아니라 일품 메뉴도 선보이며,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한 와인 셀러와 WOW(World of Wine)메뉴의 와인으로 더욱 풍요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현재 'FEAST'에서는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에서 3인의 방콕 게스트 셰프를 초청하여 매력적인 맛과 향이 가득한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정통 태국 음식 프로모션 '타이@피스트'를 진행 한다. '타이@피스트'에서는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대중적인 메뉴 외에도 현지가 아니면 만나보기 어려운 독특한 메뉴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6월 21일까지 진행하며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최대 20% 할인 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FEAST'의 '피스트@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의 '아쿠아리스 스파'의 전통 타이 마사지는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마치 태국 휴양지에 온 듯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뷔페와 함께 이용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17%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등 마사지, 커플 스파,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스파 상품을 최대 39%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