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컴퍼니 대표 김창옥 J 토크콘서트·연극 초대 이벤트로 다양한 문화혜택 제공
국민·롯데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 삼성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 혜택까지

국내외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순히 호텔관련 이벤트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공연, 강연, 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혜택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선 '소통의 달인'으로 불리우는 김창옥(김창옥 휴먼컴퍼니 대표)교수의 J 토크콘서트(JTN미디어 주최) 강연 초대 이벤트를 6월20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하여 강연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J 토크콘서트는 6월21일 토요일 오후 5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다.

강연뿐 아니라 호텔엔조이 공식블로그에선 코엑스 아트홀에서 공연되는 국민연극 라이어, 대학로 유명 연극 보잉보잉, 오싹한연애 등 다양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방식으로 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호텔엔조이 공식블로그나 SNS에서 꾸준하게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호텔, 여행정보 뿐 아니라 문화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이자할부 및 청구할인 카드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여름휴가 호텔예약 시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6월30일까지 국민,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씨티카드는 올해 연말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 참조(http://www.hotelnjoy.com)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