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고는 소리는 평균 70데시벨 정도로 이는 지하철역 소음과 비슷한 수준이다. 코를 고는 사람은 코골이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여 만성 피로에 시달리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남성의 경우 성기능의 장애를 유발하기도 한다. 또한 코를 고는 사람은 코를 전혀 골지 않는 사람보다 심장마비가 발생할 확률이 무려 8배나 높다.

코골이는 고혈압, 당뇨, 심장병도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전체 환자의 5% 만이 병원의 진단을 받고 나머지 95% 환자는 치료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진단조차 받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는 검사비용이 일반적으로 100~300만원 가량이며 수술을 한다해도 부작용과 비용등이 큰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단 3~4번 분사로 8시간 동안 코골이 억제?

코골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질환이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등 선진국에서는 코골이 방지 제품들이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고 그 중 가장 판매량과 인기가 높은 제품이 '스노리즈'다. 스노리즈는 영국에서 제작되었으며 천연성분 만으로 구성되어 부작용, 알러지 등의 걱정이 없어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전세계 50여개국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스노리즈는 코골이로 인한 소음의 감소 및 억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노리즈는 간편하게 구강에 세번 살짝 뿌려주기만 하면 되며. 사용 후 8시간 정도 지속이 된다. 소량만 사용해도 기도에 작용해 기류의 이동 경로를 넓혀주고 숨쉬기 좋은 조건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코골이로 인한 소음을 감소 및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다. 국내 식약청에서도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럽 최고의 인기상품!

영국에서 제작된 스노리즈는 유럽에서만 1000만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비자 만족상을 3년 이상 꾸준하게 받아온 제품이다. 안전한 생약성분과 페퍼민트 오일, 비타민 E, 히알우로산나트륨이 함유되어 있고 이 성분들이 목의 조직을 촉촉하게 하고, 윤활작용에 도움이 되어 코를 골지 않게 되어 편안한 잠자리로 안내한다. 온라인 공식 판매처 잇츠마켓 (http://itsmarket.co.kr)에서는 현재 이벤트 행사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회원가입 시 주어지는 적립금 사용할 시 추가 할인의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원클릭 스노리즈 구매하기

문의 전화 02-6351-0080

<본 기사는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