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 걸린 전광판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의 '7시간 전화 통화' 내용을 다루는 MBC 프로그램 '스트레이트'가 방영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데일리한국 박준영 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나는 안희정(전 충남지사)이 불쌍하더만 솔직히”라면서 “나랑 우리 아저씨(윤 후보)는 되게 안희정 편”이라고 말한 것으로 16일 전해졌다.

MBC 시사프로그램 ‘스트레이트’가 이날 공개한 김씨와 서울의소리 소속 이명수 기자 간의 통화 녹음 파일에 따르면 김씨는 “미투도 문재인 정권에서 터트리면서 잡자 했잖아”라면서 “사람이 사는 게 너무 삭막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안희정 전 충남지사는 수행비서로 일했던 A씨를 위력을 사용해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돼 대법원에서 유죄가 확정, 수감 중이다.

김씨는 “보수들은 챙겨주는 건 확실하지. 그렇게 뭐 공짜로 부려 먹거나 이런 일은 없지”라며 “그래서 미투가 별로 안 터지잖아, 여기는. 미투 터지는 게 다 돈 안 챙겨 주니까 터지는 거 아니야”라고 했다.

이어 “돈은 없지, 바람은 피워야겠지, 이해는 다 가잖아. 나는 다 이해하거든. 그러니까 그렇게 되는 거야”라고 했다.

또 “보수는 돈 주고 해야지 절대 (진보 진영처럼) 그러면 안 된다. 나중에 화 당한다. 지금은 괜찮은데 내 인생 언제 잘 나갈지 모르잖아. 그러니 화를 당하지, 여자들이 무서워서”라고도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