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풋웨어&어패럴 케어 브랜드 ‘디펜스(DFNS)‘를 런칭한다.

디펜스는 2018년 네덜란드에서 런칭한 슈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신발, 의류 등을 새 것처럼 유지하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탑재된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디펜스는 내용물이 최종적으로 자연에 버려졌을 때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는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6개월 안에 99% 자연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해 생분해를 위한 제조법, 사탕수수 패키지를 활용하는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는 △디펜스 풋웨어 프로텍터 △디펜스 풋웨어 리프레셔 △디펜스 풋웨어 클리너 △디펜스 풋웨어 클리닝 키트 △디펜스 스니커 케어 키트I 리프레시&프로텍트(온라인 전용) △디펜스 스니커 케어 키트II 클린&프로텍트(온라인 전용) 등 신발클리너, 슈즈 방수 스프레이, 탈취제, 클리너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디펜스 모든 상품은 에어로팩(Airopack®) 기술이 적용된 용기를 사용한다. 에어로팩 기술은 기존 에어로졸과 달리 휘발성 화학물질 대신 압축된 공기를 활용하는 기술로 제품 사용 시 내용물만 분사되는 시스템이다.

이번 신제품은 슈마커 단독으로 공식 판매 중이다. 강남역점, 구로마리오점, 여의도IFC몰점 등 전국 2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케어 키트 1, 2종의 경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 예정이다. 런칭 기념으로 디펜스 슈케어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활용도가 높은 면파우치와 디펜스 정품 클리너티슈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