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지난 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골드플러스TS샴푸’ 생방송에서 다시 한 번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해 8월 출시된 골드플러스TS샴푸는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의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을 담았다. 여기에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됐다. 이외에도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돼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걱정 성분 26가지는 배제하였으며,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인 만큼 9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 방송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 12월 30일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TS샴푸’와 ‘TS마스크’ 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헤어케어 의료기기,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1 17:34:35 수정시간 : 2021/01/11 17:34:35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