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의 눈건강 통합케어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가 오는 11일 공영쇼핑에서 오전 7시 1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안국건강만의 배합으로 만들어진 눈건강과 세포보호, 항산화를 위한 제품으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비타민 미네랄 10종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최근에는 늘어난 재택근무 및 온라인 수업 등으로 디지털 기기 사용량이 많아지며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하루 한 번, 하나의 캡슐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제조과정에서 성분 파괴를 최소화 한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직접 엄선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활력까지 함께 챙길 수 있도록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10가지 종류를 챙겼고, 직접 엄선한 부원료 5종(식물혼합추출물분말, EPA 및 DHA, 미르틸루스산 앵도열매 추출물분말, 시어버터나무, 결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돈피, 우피를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캡슐로 제조되었으며,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5개 국가에서 특허 총 11개를 보유하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최근 외부활동이 모두 비대면 또는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 우리 눈은 더욱 유해환경에 노출되었을 수 있다”라며, “우리 가족의 피곤하고 침침한 눈을 위해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로 미리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09 10:00:11 수정시간 : 2021/01/09 10:00:11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