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홀리데이 포장 서비스, 루쥬 알뤼르 라끄
연말연시가 다가오며 특별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 샤넬코리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립스틱 및 핸드크림 등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먼저 샤넬코리아는 겨울철 보습관리가 중요한 만큼 핸드크림을 추천했다. ‘라 크렘망’은 손에 딱 맞는 유니크하고 우아한 조약돌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메이 로즈 왁스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해주는 아이리스 팔리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도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있다.

(왼쪽부터) 라 크렘망, 라 크렘망 텍스쳐 리치,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밤 타입의 텍스처 ‘라 크렘망 텍스쳐 리치’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피부를 보호하는 보습 장벽을 형성해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8시간 동안 수분이 지속되고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유광 블랙 컬러의 조약돌 모양의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은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의 재생을 돕고 탄력을 되찾아준다. 자연 유래 감초 추출물이 손의 다크 스팟이 감소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시켜 주어 손을 편안하게 감싸고 부드러운 감촉을 남겨준다.

20가지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선보이는 ‘루쥬 알뤼르 라끄’는 섬세한 컬러 피그먼트 조합을 통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생기 넘치며 대담한 컬러를 선사하는 립 라커다. 오일처럼 코팅된 피그먼트는 새틴처럼 매끄럽게 반짝이는 광채를 남긴다. 또한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일상생활 속 번짐이나 문지르기에도 강해 선명한 컬러를 12시간 동안 유지해 준다.

샤넬의 다양한 아이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별한 패키지를 활용해 소장가치 또한 높일 수 있다. 모든 상품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샤넬 브랜드관’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샤넬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