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정장 브랜드 3.9세컨즈가 가을-겨울 시즌 직장인들의 데일리룩을 완성시켜 줄 의류 1+1 및 1+2 이벤트를 통해 76% 할인 행사를 펼친다.

행사 상품은 남성 정장바지, 밴딩 기모 슬랙스, 자켓, 니트, 셔츠, 청바지 등이다. 전 이벤트 상품에 대해 무료배송, 3만 원 이상 추가 할인쿠폰 적용 혜택도 제공된다.

3.9세컨즈 FW 정장바지는 중 가을 정장바지는 신축성은 물론 가벼운 소재감으로 밀도가 높고 촉감이 부드럽다. 가을-겨울 FW시즌 활용이 가능한 기모 정장바지는 편안한 착용감에 보온성까지 갖췄다.

FW 신상 남자 정장바지는 총 5종으로, 30~38 사이즈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색상은 5종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직장인 데일리룩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만족시키며, 신축성을 높인 소재와 1인치 이상 늘어나는 숨은 고무밴드가 적용됐다.

스판 소재로 착용감을 높인 남자 스판 자켓도 판매 중이다. 총 11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사이즈 역시 S부터 2XL까지 선택할 수 있다. 구김이 적고 기계세탁이 가능해 옷 관리가 용이하다. 이 밖에도 반폴라, 라운드, 브이넥 등 다양한 남성 니트 컬렉션과 체크셔츠, 골덴셔츠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이 마련됐다.

3.9세컨즈 관계자는 “FW 신상 이벤트는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매일 입는 정장,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좋은 첫인상까지 완성할 수 있는 3.9세컨즈로 일상의 스타일을 높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