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투딜리셔스의 식음료(F&B) 브랜드 ‘도제’가 10월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도제는 ‘월간도제’라는 형식으로 매월 새로운 토핑의 대왕유부초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 신메뉴는 ‘다시 여기 바닷가’를 콘셉트로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제철 식자재와 도제만의 독창적인 레시피를 메뉴에 담았다.

신메뉴는 유부초밥 3종으로 ‘소라와사비’, ‘문어두루치기’, ‘대게장’으로 구성됐다. 소라와사비 유부초밥은 소라와 알싸한 고추냉이가 조화를 이뤘다. 문어두루치기 유부초밥은 문어와 달짝지근한 양념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토치로 문어두루치기에 불향을 입혀 감칠맛을 더했다. 대게장 유부초밥은 대게 특유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입맛을 돋운다. 대게장과 함께 맛살을 토핑으로 올려 식감과 함께 유부초밥의 비주얼을 살렸다.

도제 관계자는 “10월을 맞아 싱싱한 제철 해산물로 입맛과 활력을 더해 줄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도제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05 10:23:29 수정시간 : 2020/10/05 10:23:29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