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한국법인 (유)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이하 TTI KOREA)가 높은 토크값 갖춘 밀워키 직각 임팩트 렌치 신규 제품 2종을 9월 말 한국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세계 최초 무선장비 시스템 ‘MX FUEL’ 출시 소식에 이은 추가 신규 제품 론칭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의 한국시장 점유율 확장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이번 신규 제품은 M12 FUEL 직각 임팩트 렌치 1/2인치, 3/8인치(제품코드 M12 FRAIWF12, M12 FRAIWF38)로 일반 렌치의 높은 토크값과 라쳇의 컴팩트함을 모두 갖춘 무선 직각 임팩트 렌치다. 풀림 토크 300Nm, 체결 토크는 270Nm로 기존 에어 렌치를 할 수 있다.

슬림해진 디자인도 눈여겨볼만하다. 기존 권총형 임팩트 렌치보다 훨씬 작아진 헤드(71mm)와 확장된 트리거~엔빌 길이(219mm)로 협소한 공간에서의 작업에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4가지 스피드 모드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과체결을 방지하는 ‘오토 스톱 모드’와 볼트가 풀린 후 rpm을 낮춰주는 ‘볼트 제거 모드’가 적용됐다.

밀워키 한국법인 (유)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의 담당자는, “한국은 세계의 전동공구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앞으로 한국 시장과 소비자에 맞는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더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