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스포츠 > 라이프
  • TS트릴리온, 22일 홈앤쇼핑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 추석맞이 마지막 특집 생방송
  • 기자김용우 기자 bodo1@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20.09.21 16:13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홈앤쇼핑을 통해 추석맞이 ‘골드플러스TS샴푸’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추석 연휴를 맞아 편성된 것으로, 22일 오전 9시 25분 시작된다. 해당 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마지막 특집전이다.

TS트릴리온은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 고향을 방문하지 못해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특집전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으며, 골드플러스TS샴푸 정품(500g)을 최대 8개 받아볼 수 있는 더블 세트도 판매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알려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기존 TS샴푸 강점은 그대로 하되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황금추출물이 모발을 윤기 있게 케어하고 프랑스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이 함유됐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26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와 두피 탄력 개선, 모발 볼륨(뿌리·정수리) 개선 등의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준비한 홈쇼핑 특집 생방송인 만큼 그간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골드플러스TS샴푸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추석 선물 세트로 가족뿐 아니라 가까운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TS마스크’를 선보였다. 코와 마스크가 직접 닿지 않는 새부리형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 4중 구조의 필터로 미세한 입자성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하는 ‘TS후레쉬가드방역마스크(KF94)’가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21 16:13:27 수정시간 : 2020/09/21 16:1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