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흐름 앞에선 누구나 약자다. 누구에게나 시간은 공평하고, 그 흘러간 시간 속에서 사람들은 나이를 먹는다. 나이가 듦에 따라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는 것은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피할 수 없는 현상이다. 최근에는 20대 여성들의 무리한 다이어트 영향으로 이러한 노화가 빨리 찾아와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 때 피부과 시술을 통해 노화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노화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시술이 있다. 이 가운데 리쥬란힐러의 PN은 연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피부 건강을 개선시키는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 PN은 인체 DNA 구조와 유사해 피부에 주입할 경우 손상된 탄력 섬유를 보충하고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 피부 노화에 도움을 준다.

리쥬란힐러는 피부 노화 개선 뿐 아니라 피부 보호막 재생을 통한 피부톤 정화, 유수분 밸러스 조절 등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회복 수 있다.

리쥬란힐러는 피부 내부의 조건을 개선하여 자연적으로 피부 조직을 개선하기 때문에 최적의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2-3주 간격으로 2-3회 반복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광주 빛고을미의원 이화진 원장은 “리쥬란힐러를 간단한 시술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시술 받을 경우 염증, 흉터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본인의 피부 상태에 대해 충분한 상담 후 효과나 시술 방법을 고려해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