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속건조, 유수분밸런스 등 피부고민’, ‘잘 가지 못하는 화장실’ 등 나이에 상관없이 여성들에게는 다양한 이너뷰티 고민이 있다. 같은 고민이라도 구체적인 사항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해결책을 찾기 어렵다.

이렇게 다양한 고민을 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종근당건강은 고민별 맞춤형 이너뷰티 올앳미를 론칭했다. 7월에는 국내 대표 H&B (Health&Beauty) 스토어 중 하나인 롯데 H&B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한다.

올앳미는 7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롭스 7월 파워팩 행사에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이너뷰티를 테마로 세부 카테고리별 대표 건강기능식품과 식품 브랜드들이 선별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앳미는 촉촉한 나(▲피부건강, 히알루론산), 날씬한 나(▲다이어트, 가르시니아), 가뿐한 나(▲배변 원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3가지 제품에 이어 먹는 콜라겐, 바이탈콜라겐 라인까지 신제품을 내놓았다. 지난 달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은 올앳미는 금번 롭스 파워팩 프로모션에는 ‘촉촉한 나’와 ‘날씬한 나’ 2종이 소개된다.

올앳미는 롭스 7월 파워팩에서 론칭기념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주변에 맞춰 따라 먹기 바쁜 이너뷰티 시장에서 내게 필요한 것들만 직접 선택하여 맞춤형으로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같다”며 “헬스케어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의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종근당건강 올앳미는 모델 한고은을 모델로 콜라겐 라인 신제품인 ‘바이탈콜라겐’을 7월 W쇼핑을 통해 홈쇼핑에 론칭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