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사상 최악의 폭염이 예보되는 가운데,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극심한 무더위는 우리의 건강을 위협한다. 온도가 올라가면 혈소판 및 적혈구 수치, 혈액 점성이 상승하여 심혈관질환의 위험에 노출된다. 따라서 폭염에 대비해 혈행 건강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표적으로 혈행 개선을 돕는 오메가3지방산 섭취가 도움이 되는데,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 섭취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최신 추출법으로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뛰어난 알티지형 오메가3를 기반으로, 프로메가 브랜드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접목시켜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최신 공법으로 어취를 최소화한 DSM사 원료를 사용, 캡슐에 장용성 코팅 처리를 하여 위가 아닌 장에서 소화된다. 덕분에 오메가3 특유의 비릿함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 크기가 42% 감소한 520mg 사이즈로 목 넘김도 편안하다.

또한 철저한 품질 관리 아래 제조된다. 외부환경에 민감한 오메가3 특성을 고려해 PTP 개별 포장을 실시하여, 제품 변질의 우려가 있는 여름철에도 산패 걱정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본격적인 여름철 시작을 맞이해, 오는 6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을 통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60캡슐 6박스, 60캡슐 12박스 두 가지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많은 분들이 건강 관리로 어려움을 겪으실 것 같다”며 “올바른 식습관, 생활습관을 기본으로 혈행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며, 건강한 여름나기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