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매년 인기있는 여행지로 뽑히는 곳이 제주도다.

제주도는 다양한 먹거리와 관광지를 가지고 있어 인기 국내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으며,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아름다운 제주도를 더 깊게 느끼고 즐기기 위해 제주도 펜션 등 이색적인 숙소를 찾는 이가 늘어나고 있다. 아이로제주펜션(IRO Jeju)은 남쪽으로는 바다전망, 동, 북, 서쪽으로는 한라산, 군산, 박수기정이 펼쳐져 있어 인기있는 서귀포펜션 중 하나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강인한 느낌의 노출콘크리트로 호텔 느낌을 살린 아이로제주펜션은 손예진 주연의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특히 여행 편의성과 편안한 숙소 내부 시설로 제주도커플펜션 및 제주도가족펜션으로 알려졌다.

아이로제주펜션은 공항에서 38km 떨어져 있으며, 중문관광단지와 6km 거리에 위치하고 주변에 관광지들까지도 20분 내외로 방문할 수 있어 제주도 여행 시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숙소 내 모든 객실에는 제습, 냉방 기능이 있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해풍으로 인한 습하고 꿉꿉한 공기로부터 자유롭다. 또한 침실에는 경추 목베게와 거위 털 이불이 구비되어 있어 보다 포근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객실 테라스에는 비장탄 숯 바비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바비큐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제주도가족펜션으로도 인기다.

아이로제주펜션 관계자는 “여행의 묘미를 더하고 힐링 할 수 있는 제주도숙소 아이로제주펜션에서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이번 여름을 준비하는 방법 중 하나”라며 “즐거운 제주도 서귀포 여행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로제주펜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