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스포츠 > 라이프
  • 안국건강, 29일 NS홈쇼핑서 ‘인생뷰티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방송 진행
  • 기자
    승인시간승인 2020.03.27 11:35
지난해 말 출시된 안국건강의 '인생뷰티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가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매방송때마다 매진에 가까운 호응을 얻으며, 오는 29일 NS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체력 증진이 필요한 엄마와 밤낮 구분없이 활동하는 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저분자콜라겐과 칼슘이 함유된 제품으로 출시 때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성의 경우 골다공증 유병률이 남성보다 높기 때문에 콜라겐과 칼슘 섭취를 통해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배우 차화연도 지난 홈쇼핑 방송 중 평소 섭취하는 이너뷰티 제품이라고 밝혀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화연은 딸 차재이와 함께 모녀 모델로 이 제품을 홍보하고 있어 '모녀콜라겐' 특성이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안국건강은 인생뷰티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 출시에 맞춰 '인생 콜라겐', '모녀 콜라겐'을 키워드로, 딸은 엄마를 위해 활력을 챙기고, 엄마는 딸을 위해 싱그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는 중이다.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는 하루 1,000mg 저분자콜라겐과 칼슘으로 속부터 탄력을 가꾸는 모녀콜라겐으로 건강에 유용한 비타민&미네랄과 함께 섭취해 영양보급에 도움을 준다.

특히 콜라겐은 머리카락부터 피부, 관절, 혈관까지 신체 곳곳에 관여하는 성분으로 피부 속 함유량의 경우 연령이 높아질수록 줄어들며, 뼈의 밀도 역시 30대를 정점으로 낮아져 칼슘 성분의 섭취가 중요하다.

안국건강은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에 콜라겐과 칼슘을 촘촘하게 담아내고 건강에 유익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함으로써 여성들에게 알맞고 꼭 필요한 영양보급을 위해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에는 칼슘, 비타민D, 비타민C, 비오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상어연골분말, 병풀추출물분말, 식물혼합추출분말, 꾸찌뽕열매추출분말 등이 함유됐다. 복숭아맛의 스틱포로 하루 한 포면 간편하고 맛있게 콜라겐을 충전할 수 있게 한 점도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NS홈쇼핑에서 3월29일(일) 오후 8시30분부터 9시40분까지 진행된다.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 3케이스(3개월) 7만9,000원에,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 6케이스(6개월)은 12만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배우 차화연이 출연하여 직접 인생뷰티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 에 대한 설명도 함께할 예정이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27 11:35:09 수정시간 : 2020/03/27 11:35:09
=2019 결산 선택! 2020suv 에너지녹색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