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특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시크는 모던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매치를 통해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브랜드다. 특히 올해 2월, 컨시크는 절대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세련됨을 갖춘 배우 김사랑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며, 인터넷상에서는 컨시크의 주력 상품인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에 대해 ‘김사랑쿠션’이라는 애칭이 붙으며 SNS 상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단 한 번의 발림을 통해 하루 종일 예쁜 피부를 유지하도록 리얼 발색이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작년 가을에 런칭된 이후 올해까지 수차례의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달성했으며, 작년 CJ오쇼핑에선 신상 쿠션 1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판매량 30만개 돌파를 기념해 실시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념 프로모션은 컨시크의 주력 제품인 쿠션을 포함해 글로우 립스틱,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 등 제품을 기존 할인률에서 10%를 더해 최대 55%의 할인 혜택이 7일 동안 적용된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토니모리 온라인몰인 토니스트리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이 출시된 이래 홈쇼핑 완판 등을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온 제품이다”며 “판매 기념 프로모션과 같은 이벤트를 자주 선보이며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지속적으로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