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이 지난 21일 넥슨캐시의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의 게임 카스온라인과 같은 경우 3월 4일까지 매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 1만원을 제공하며, 천애명월도의 경우 매월 60만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을 지원하고 전투력, 공력, 논검 전체 순위 10위 달성시 총 48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이외도 캐시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가 많이 있어 캐시사용 유저들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콘은 넥슨의 전용 모바일 쿠폰 발송 사이트를 통해 권종을 늘이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픈 등 고객별 맞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넥슨캐시 모바일 상품권 오픈을 통해 국내 최고의 게임사인 넥슨의 넥슨캐시를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넥슨캐시 오픈을 시작으로 외식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게임 및 IT 서비스의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마트콘은 자사 글로벌 모바일 지갑 결제 플랫폼인 스마트플러스 앱 내 스마트플러스캐시의 포인트 결제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구매 및 선물 가능하며, 스마트콘과 제휴된 가맹점에서 오프라인 결제도 가능하다. 또한 흩어진 포인트를 하나로 전환할 수도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토스머니, 엘페이 등 다양한 외부 포인트로 충전 가능하여 사용처를 더욱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