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은 백화점 지점별로 상이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전국 주요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는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국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는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은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지킹(Large King)’과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구매 시 추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룸세트 및 퍼니처, 베딩은 단독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의 프레임 및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켓스프링 베개 2개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학기 시즌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진행 중인 ‘수퍼싱글 프로모션’은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매트리스의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