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사이 이너뷰티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다.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에버콜라겐’은 지난 5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먹는 콜라겐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에버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에서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이를 증명하듯 에버콜라겐은 450만병 이상의 누적판매량과 제품을 섭취해보고 피부 변화를 경험한 고객들이 다시 찾는 약 29%의 높은 재 구매율을 자랑한다.

에버콜라겐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 ‘에버콜라겐 타임’이 CJ오쇼핑의 간판 방송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2월 15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분말(가루)타입의 개별포장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일명 ‘애니타임 케어’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지난해부터 ‘CJ오쇼핑 강주은 굿라이프’와 함께 하며 먹는콜라겐 베스트셀러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에버콜라겐은 최근 김사랑의 변함없는 미모를 담은 신규 TV-CF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에버콜라겐은 2020년에도 이너뷰티 시장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더 확고히 하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4 12:02:59 수정시간 : 2020/02/14 14:16:41
=2019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