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5월 이천시의 ‘행복한 동행’ 참여 일환으로 이천시에 어린이 도서구입비를 기부하고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모은 어린이도서 약 7000권과 책장 등을 이천 소재 어린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등 뜻깊은 나눔 행사를 진행했던 이천 중리신도시2차 힐스테이트가 새해 첫 행사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작은 실천’이라는 주제아래 세번째 나눔 행사를 시작한다.

지난 18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이천지역에서 농사 지은 쌀로 만든 떡국 용 떡을 홍보관을 방문 하는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1개씩(1kg 포장) 무료로 증정하며 동기간 홍보관 방문 상담고객에게는 지역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을 이틀간 추첨행사(1월 19일, 26일 오후4시)를 통해 지급한다.

조합관계자는 “이천시민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지금도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아 주시는 덕분에 조합원 모집율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며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행사를 열면 좋겠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열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천역 중리 신도시 중심입지에 들어서게 되는 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는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지하 3층 ~ 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74~136㎡, 총 814가구 아파트로 들어서며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4 Bay 혁신설계로 채광과 환기를 고려했으며 중앙광장, 놀이터, 조경 등 녹지도 풍부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세대 내부에는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한 펜트리 공간(일부세대) 등이 제공된다.

또한 날씨와 상관없이 다목적으로 이용가능한 단지내 실내체육관과 각 동 1층에 마련된 고급스러운 라운지의 입주민 대기공간, 맘스카페, 200석 이상규모의 도서관, 스크린골프, 남녀사우나, 어린이집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시공예정사는 현대건설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