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이 요로건강을 위한 크랜베리영양제인 ‘요로건강 크랜베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랜베리는 여자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크랜베리 주스보다 크랜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크랜베리 영양제를 먹는 것이 효과적으로 알려졌다.

요로건강 크랜베리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을 주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은 요로의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이며 유해균의 요로 상피에의 부착을 방지하고, 소변으로 배출되는 것을 촉진하여 박테리아들이 요로에 군락화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100% 북미산 크랜베리의 과즙, 과육 껍질, 씨앗 등 전체를 사용하여 크랜베리 원물의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식물성 캡슐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유산균 배양분말, 루이보스추출물분말, 산화아연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여성들이 말하기 어려운 요로 건강을 위해 개별인정형 원료와 꼼꼼하게 고른 부원료, 식물성 캡슐로 요로건강 크랜베리를 출시했다"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여성영양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020년 1월 19일까지 데일리원 스마트스토어에서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