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이지동안 피부과-성형외과가 지난 11월 25일 지역 최대 헬스-휘트니스 단체인 ‘대구광역시보디빌딩&휘트니스’협회와 건강, 뷰티 분야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보디빌딩&휘트니스’협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헬스 관련 스포츠 단체의 대구광역시지부(지회)로 국가대표 선수 배출 및 지역 선수 육성, 국가공인지도자교육 및 각종 대회 개최 등을 목적으로 국가가 인정하는 유일한 휘트니스 단체이다. 특히 지역의 1만 명에 육박하는 헬스동호인과 선수 및 전문지도자들로 구성된 프로직업인들이 활동하며, 최근 다이어트 및 뷰티 분야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구광역시보디빌딩&휘트니스 김동우 전무이사와 임원진 1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대구이지동안에서는 황제완 대표원장 및 관계 직원이 참석하여 대표자간 협약서 교환 및 참석자 사진촬영과 의료기관 내부시설 투어와 소개로 진행하였다.

양 단체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다양한 건강관련 사업 연계 및 관련 자문을 통해 서로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특히 협회 임직원과 소속 회원 및 선수들의 건강 증진과 미용 관리 업무 공조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밝혔다.

협약 내용은 ▲각종 지역 휘트니스 대회 및 행사 후원 ▲선수단,회원(동호인) 및 임.직원 등의 진료 우대 ▲ 상호 뷰티 관련 행사 및 사업 협력 지원 ▲홍보사업 협력 및 지원 및 기타 상호발전과 우호증진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업 등이다.

대구광역시보디빌딩&휘트니스 협회 김동우 전무이사는 “최근 헬스시장은 단순히 운동을 넘어서, 신체의 “美”를 바탕으로 뷰티토탈솔루션 개념의 뷰티 시장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이번 대구이지동안과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업무협조로 함께 동반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대구이지동안 황제완 대표원장은 “이지동안 피부과-성형외과는 그 동안 뷰티 분야의 선두적인 위치를 위해 전국적인 네트워크망을 갖춘 프리미엄 체인성형 의료기관으로, 서울 강남의 초현대적 시스템을 지방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뷰티 분야의 전국망 조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최근 뷰티 시장의 확대로 운동과 미용성형이 함께 고민하며 발전하는 새로운 모델이 되겠다고”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