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갸름해진 얼굴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18일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해 궁금증을 낳고 있다.

최근 한혜연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체중 감량 후 사이즈 변화에 대해 "꽉 찬 66에서 넉넉한 66이 됐다. 욕심내면 55도 입긴 한다 하지만 더 노력해야 한다.”라고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이 뭐야?”, “바쁜 스케줄에도 자기 관리 하는 거 멋있다.” 등 한혜연의 자기 관리에 대해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다이어트 성공담이 공개된 직후 네티즌은 한혜연의 다이어트 비법에 관해 관심을 가지며 한혜연의 SNS 속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세리번 나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한혜연은 사진과 함께 “진짜 먹냐고 물어봐서!~ 이번 스페인 출장 갈 때도 꼭 챙기는 세리번나이트!”라고 언급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세리박스는 모바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가 진행되는 18일 단 하루 세리버 나이트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 및 할인 이벤트 관련 내용은 검색창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