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블랙루즈가 4구 아이팔레트 ‘크리스탈 하트 락 섀도우’를 선보였다.

블랙루즈 ‘크리스탈 하트 락 섀도우’는 CH01코랄코프릿과 CH02로즈코프릿 두 컬러로 구성되었다. 크리스탈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쉐도우를 중심으로 베이스컬러, 음영 섀도우, 은은하게 반짝이는 쉬머 섀도우가 하나씩 들어가 있다.

해당 제품은 초미세의 고운 입자에 노세범을 더해 뭉치지않고 깨끗하게 피부 표면을 코팅하듯 밀착되어 발색이 오랜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또한 영롱한 홀로그램 디자인과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속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휴대할 수 있다.

CH01코랄코프릿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부드러운 코랄베이스 컬러인 ‘말린코랄’ 색상과 파츠를 붙인 듯 빛나는 크리스탈 오렌지글리터 ‘코랄파츠’, 코랄빛이 감도는 촉촉 브라운 쉬머 섀도우 ‘모래알반짝’, 깊이감을 더해줄 초코빛 음영베이스 ‘따끈밀크초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웜톤 추천 컬러라고도 한다.

CH02로즈코프릿은 무드핑크톤 컬러로 구성되었다.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차분한 베이직 인디핑크 컬러인 ‘말린로즈’와, 파츠를 붙인 듯 빛나는 크리스탈 로즈글리터 ‘로즈파츠’, 브라운이 감도는 톤다운 로즈쉬머 ‘핑크뮬링’, 그윽한 눈매를 위한 음영베이스 ‘블랙스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쿨톤 추천 컬러라고도 한다.

한편, 블랙루즈는 오는 18일까지 랄라블라에서 하트 틴트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랄라블라 매장에 방문해 해당 브랜드의 ‘컬러 락 하트 틴트’ 제품을 포함해 10,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타 브랜드 제품도 무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블랙루즈’, ‘#랄라블라’, ‘#하트틴트’, ‘#구매인증’과 함께 구매한 제품과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블랙루즈 홈페이지 공지와 블랙루즈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당첨자를 태그하며, 인스타그램 DM으로 배송 정보를 제공하면 당첨 상품으로 신제품 ‘크리스탈 하트 락 섀도우 2종’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