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블랙루즈(BLACKROUGE)가 첫 브랜드 모델로 위키미키(Weki Meki) 멤버이자 아이오아이 멤버인 최유정을 선정했다.

최유정은 프로듀스101 출연 당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통해 1020세대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기도 하다.

최근 여심을 자극하는 컬러의 립제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브랜드 블랙루즈는 첫 광고 모델로 최유정을 선택하면서 1020세대와 더 가까워지겠다는 계획이다.

블랙루즈 측은 “최유정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블랙루즈의 신제품 하트시리즈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첫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통통튀는 최유정의 매력과 블랙루즈의 제품력이 만나 더욱 시너지 효과가 생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블랙루즈는 이번 브랜드 모델 발탁과 함께 오는 8월 23일 신제품 '컬러 락 하트틴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컬러 락 하트 틴트는 하트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패키징이 특징인 리얼 벨벳 텍스쳐의 립제품이다.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색상은 수줍은당근치즈, 두근두근로즈, 너랑나랑자몽, 알콩달콩베리, 도발하는체리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루즈 공식 SNS에서는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유정은 뉴트로 컨셉으로 진행된 컬러 락 하트틴트 제품에 대한 신규 지면 광고와 영상광고 촬영을 마쳤다. 최유정은 특유의 표정연기와 깜찍한 매력으로 주어진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최유정이 소속된 걸그룹 위키미키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을 발매 했다. 16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타이틀 곡인 ‘Tiki-Taka(99%)’(티키타카)로 본격적인 여름 활동에 돌입한다. 최유정은 오는 10월 아이오아이(I.O.I)로 재결합해 컴백할 예정이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8/16 10:28:02 수정시간 : 2019/08/16 10:28:02
新경영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