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화장품 브랜드 '셀로니아'가 공식 론칭한다.

메디포스트와 하나투어가 공동으로 설립한 바이오 화장품 전문기업 ㈜셀리노가 만든 차세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셀로니아는 지난 12일 셀로니아 온라인몰을 공식 오픈하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셀로니아는 건강한 몸을 가꾸기 위해 매일 운동으로 땀을 흘리는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했다. 건강하고 완벽한 균형을 이룬 피부를 위해서는 일상생활에서 근본적인 피부 기초 체력 케어가 필요하다. 셀로니아는 셀 트레이닝을 통해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도움을 준다.

셀로니아는 론칭을 앞두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을 진행했다. 목표 펀딩 액수의 6000%를 초과 달성했다.

셀로니아가 이처럼 공식 론칭 전부터 각광받은 이유는 탁월한 피부개선 효과 때문이다.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로부터 얻어진 셀로니아 화장품의 핵심 성분 ‘NGF37’(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은 37개의 피부 성장인자가 함유된 멀티 바이오 성분으로 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셀로니아의 줄기세포 배양액은 국내 1위 제대혈 은행이자 줄기세포 연구소인 메디포스트에서 연구개발, 보존, 생산되고 있어 신뢰감을 더했다.

셀로니아 화장품에는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 연구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허출원 성분 NGF37-BE(차세대 영양 컴플렉스)을 함유했다.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셀로니아의 주 제품 중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앰플은 셀로니아의 3단계 셀트레이닝 프로그램 중에서 집중 트레이닝 단계 핵심 제품이다.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NGF37)과 41종의 차세대 영양 컴플렉스(NGF37-BE)가 고농축됐고 3D오로라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특징이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셀로니아는 이달말까지 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품목은 집중 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세럼, 앰플, 크림, 아이크림이다. 셀로니아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셀로니아 온라인몰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