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진행마다 완판, 매진을 기록하는 니콜로지 크리에이션(Nicolosi Creations)이 CJ오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를 통해 또다시 찾아왔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Nicolosi Creations)은 향수의 나라 프랑스에서도 최고의 장인(Excellence artisanale) 상을 두 차례나 수상한 시간과 전통, 노력을 담은 프랑스 100% 내추럴 디퓨저 브랜드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디퓨저는 원료부터 포장까지 전 공정이 유네스코가 지정한 프랑스의 청정 지역에서 이뤄진다. 또한 프로방스에서 자라는 야생 라벤더를 수확하여, 전통 방식 그대로 추출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등 100% 자연 유래 성분을 자랑한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라벤더의 수확부터 포장까지 장인의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물량을 확보할 수 없는 브랜드이다. 때문에 지난 5월 방송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다시 인사를 하게 된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디퓨저가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천연’, ‘유기농’ 등 성분에 대한 이슈가 인테리어 소품 군에서도 화제가 되며 더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모든 디퓨저 제품은 알코올마저 천연 비트 알코올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5월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지인이 선물해주어 사용해보았는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풍기는 향과 두통이 없는 것이 신기했다. 성분을 확인해보니 정말 내추럴 디퓨저라 할 만하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디퓨저 방송이 진행되는 ‘최화정쇼’의 신뢰도 역시 인기에 한몫을 더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인 최화정이 사용하고 추천하는 디퓨저인 점이 주부와 독신 여성들의 주문을 불러일으켰다는 분석이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한국 수입유통사 투앤업의 조여진 매니저는 “6월부터 다음 방송 일정 문의가 많았다”며 “3개월 만에 다시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다. 추석 선물로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디퓨저를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푸짐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방송은 8월 14일 수요일 저녁 8시 45분,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방송된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8/12 10:00:14 수정시간 : 2019/08/12 14:55:32
新경영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