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CRM(고객관계 관리)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회원정보 수정 및 신규 가입 시 썸머 기프트를 증정하는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트로시티는 회원들의 정보를 대대적으로 갱신하고, 새롭게 구축된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 매장에선 7월 25일(목)부터 8월 31일(토)까지 기존 가입 고객이 정보를 갱신(수정)하거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트로시티 썸머 기프트(LED 핸디 팬)를 증정할 계획이다.

정보 갱신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은 메트로시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또는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 가입 시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뉴 아이템, 스페셜 기프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8일(금) 메트로시티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메트로시티는 갱신된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단순 마일리지제 운영에서 벗어나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한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실질적 고객 소통을 위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패션 업계에서 메트로시티는 고객 이탈률이 낮은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에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장기간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2050 다양한 연령층의 충성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으로도 메트로시티는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매 시즌 특색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7/23 13:44:29 수정시간 : 2019/07/23 13:44:29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