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격히 높아지는 기온과 강한 햇살,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시기에 피부 케어를 위한 수분, 진정,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판테놀(Panthenol)’ 성분을 담은 수분 라인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코스알엑스에서 출시한 하이드리움은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을 채워 주는 속 깊은 수분 라인이다. 하이드리움은 양질의 ‘영국산 프로비타민 B5 (D-판테놀)’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강력한 보습 효과와 건조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피부 결 케어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보습에 효과가 한정되어 있는 DL-판테놀이 흔히 사용되지만 하이드리움은 속 건조와 피부 장벽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D-판테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앰플 2종과 크림 2종으로 출시되어 피부 타입과 날씨에 따라 제품 큐레이션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는 ▲하이드리움 센텔라 아쿠아 수딩 앰플 (40ml) ▲하이드리움 트리플 히알루로닉 모이스처 앰플 (40ml) ▲하이드리움 그린티 아쿠아 수딩 젤 크림 (50ml) ▲하이드리움 모이스처 파워 인리치드 크림 (50ml)이 있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5/17 14:54:34 수정시간 : 2019/05/17 14:54:34
데일리한국 창간 5주년 여론조사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