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
본격적인 봄맞이를 하기 위해 몸매관리에 돌입한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이어터들은 각자가 알아 본 방법을 통해 만족스럽지 못한 부위들을 개선하려 노력하지만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은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직장을 다니는데 한계가 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는 장기간 시간투자를 필요로 해 많은 이들이 극단적으로 굶어 빼는 다이어트를 선택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을 쓰게 되면 원하는 부위의 몸매라인을 정리를 하는게 한계가 있기 마련이고 건강에도 무리가 올 수 있다.

봄맞이 다이어트로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단기간에 몸매 개선을 희망한다면 지방흡입주사를통해서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추출하여 하고 매끄러운 몸매라인을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지방추출주사는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로 진행되는 시술적인 방법으로 수술이 부담 되거나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이 되어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지방흡입주사를 통해 원하는 부위를 골라서 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간단하게 몸매 개선을 하려는 현대인들에게 지방추출주사인 룩팻이 눈길을 끌고 있다.

룩팻은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 특허를 내기도 한 지방추출주사로 뽑은 지방을 직접 눈으로 확인 시켜주는 시술로 얼마나 뽑았는지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시술시간도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방흡입과 같이 압박복을 착용 한다거나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없고 룩팻은 압박복 대신 바비테이핑으로 회복관리를 하고 국소마취로 진행이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고 동시에 10부위도 받을 수 있어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이기도 하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은 "바쁜 일상을 지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서 몸매관리를 하는건 한계가 있다. 또한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통해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어 몸매관리를 완성 해주는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오원장은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진행이 되는 지방추출주사이지만 어떤 시술이든지 부작용의 가능성은 있어 더욱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라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지방추출주사를 진행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