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4일 오후 10시45분 공영쇼핑 통해 선보여

우리나라 직장인은 OECD 국가 중 직무스트레스 1위(ISSP), 연평균 근로시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과중한 직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스트레스에 특히 주의해야 하는 것이 바로 간 건강이다.

간 건강이 악화될 경우, △회복이 안 된다 △배변활동이 안되고 가스가 잘 찬다 △자꾸 어지럽다 △자꾸 눕고 싶다 △눈이 침침하거나 충혈이 잘된다 △오른쪽 옆구리가 자주 아프거나 묵직하다 △입맛이 없거나 소화가 안된다 △회식 후 다음날 많이 힘들다 △괜히 화가나고 짜증이 난다 △자주 가려움증이 있다 등의 증상이 발생한다. 위 증상 중 다수가 해당된다면 병원에 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미리 관리하며 간 건강을 챙겨야 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간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있다. (주)한미양행의 보간해소는 건강한 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간 건강기능식품이다. 보간해소의 주요 원료는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과 활력 비타민 4종(비타민B1, B2, C, 나이아신)이다.

핵심 원료인 밀크씨슬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성 원료다. 밀크씨슬은 인체적용시험결과 간세포 손상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가 개선(GOT, GDT) 된 것을 확인했다. 비알코올성 지방간 환자가 실리마린이 풍부한 밀크씨슬을 섭취한 결과 간 수치가 월등하게 개선되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으며, 이를 통해 실리마린이 지방간과 간 수치 개선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간해소는 (주)한미양행이 가지고 있는 특허물질인 굼벵이 가수분해물(제10-1852840호)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굼벵이 가수분해물은 일반적이 굼벵이 분말보다 소화흡수율을 높인 물질이다.

간에 좋은 갈색거저리유충효소처리물, 인진쑥추출물, 민들레추출물, 엉겅퀴추출물을 함유하는 간 보호에 특화된 특허원료도 첨가해 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간해소는 전국 23개 대표농가의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사육한 국내산 굼벵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철저한 제조과정의 관리 등 완벽한 생산시스템을 거쳐 제공된다.

매 생산 시 납, 비소, 카드뮴 등의 중금속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일반세균수, 대장균군 등 미생물 검사 등 원료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검사를 통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굼벵이는 간에서 비롯되는 질병인 지방간, 간암, 간경화, 간염, 유방암 치료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굼벵이의 주 성분 중 프로테신은 천연항생단백질로 간세포 생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알코올 유도 지질의 산화를 예방해 뛰어난 항산화 작용과 함께 간의 해독기능을 돕고 강수치를 유지시키며, 유해물질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한다.

소환 형태로 합성 부형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당귀, 작약, 진피, 천궁, 산약, 백복령, 숙지황, 산수유, 울금, 헛개나무의 십전(十全)이 들어있어 기력회복을 돕는다.

한미양행 관계자는 “50년 전통의 한미양행이 건강전문가 박경호 한의사와 공동 연구를 통해 선보인 보간해소는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지정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준 GMP 적용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였다"며 “지방간, 간수치 개선 등 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우수한 효능을 지닌 보간해소는 오는 2월24(일) 오후 10시 45분부터 11시 45분 공영 홈쇼핑에 전격 론칭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